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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니티C#

Batstudio 유니티 인강) 글로벌방향, 로컬방향, 카메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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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atstudio 유니티5 인강

현재 Batstudio에서 동영상 강좌로 배우는 유니티5 강의를 듣고있습니다.

오늘은 글로벌방향, 로컬방향, 카메라에 대해 배웠습니다.

 

글로벌방향과 로컬방향

로컬방향 - 게임오브젝트 자신이 가지고 있는 축 방향

월드방향 - 게임오브젝트가 가진축이 아닌 게임세상의 방향

 

 

카메라

Projection > Perspective = 3차원 카메라

Projection > Orthograaphic =2차원 카메라

 

씬뷰에서 카메라가 엉뚱한곳을 비추고 있을때

카메라를 선택한 상태에서 GameObject - AlignWith View를 클릭

로컬방향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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